마즈 마케팅의 기초 – 마즈가 해야 할 일 | 한국마즈
마케팅의 기본 원칙
Circle Image

마케팅의 기본 원칙

"좋은 일을 하는 것"에 대한 약속

마즈에는 전 세계 사람들에게 사랑 받는 유명 브랜드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에 저희는 책임감을 가져 브랜드가 사회나 환경에 악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조치를 실행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책임감 있게 마케팅을 하며 명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제품과 서비스를 적절하게 사용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마즈의 마케팅 강령은 모든 브랜드에 대해 책임 있는 마케팅 담당자가 되겠다는 약속 뒤에 핵심 원칙을 명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마즈는 브랜드를 사용하여 사람들이 좋은 목적에 기여하도록 함으로써 제품과 서비스가 만들어 낼 수 있는 긍정적인 영향을 강화합니다.

차별화된 대의 마케팅

마즈 브랜드는 매년 수억 명의 사람들과 소통하고 교류합니다. 이는 소중 한 사람들에게 직접 이야기할 수 있는 훌륭한 플랫폼을 제공하고 마즈와 함께 사람들과 지구에 유익한 효과를 가져올 수 있도록 요청할 수 있게 해줍니다. 많은 브랜드들이 열심히 임하고 있으며 여러분의 협력으로 계속 확대할 생각입니다.

마즈는 제품에 정확히 라벨링하고, 제품과 서비스를 공정하게 표현하며 여러분들과 솔직하게 소통합니다. 마즈는 산업 공동체를 구축하고 대중에게 약속하는 데 있어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 일은 어렵지만 열정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좋은 일을 하는 브랜드에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구매까지 이어지지 않다고 많은 연구 결과가 말해주고 있습니다. 즉, 많은 대의 마케팅이 오래 가지 못함을 의미하며 마즈는 이것을 바꾸려고 합니다.

우선 첫 번째 단계는 어떤 마케팅이 브랜드 수익을 증대시키고 좋은 일에 대한 의식을 높이는지 이해하는 것입니다. 이에 따라 긍정적 변화를 기대하는 계획에 지속적이고 상당한 투자를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Doing-Good Marketing”이라 부르며, 브랜드 홍보에 있어서 기존의 마케팅 활동만큼, 아니 더 효과적이기를 바랍니다.

지금까지의 성과

수 년 동안 멋진 캠페인을 전개했지만, 아직 초기 단계에 있습니다. 우리는 성공적인 모델에 대해 상세한 조사를 하고, 일부 주요 시장에서 글로벌 브랜드가 여럿 참여하는 파일럿 프로그램을 수립했습니다.

장기적인 관점에서 데이터를 기반으로 볼 때, 우리는 우리가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 성과는 지속적이고 확장 가능한 성장을 보장하는 성과 중시 전략이 될 것이며, 또한 5원칙을 실현하고 상호 이익을 창출하는 데에 지속 가능한 활동과 좋은 일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장기적인 비전

선행이 반드시 돈을 덜 버는 것을 뜻하지는 않습니다. 최종 목표는 마즈 브랜드의 대부분이 Doing-Good Marketing을 실시하고 적어도 기존의 마케팅 활동과 동일한 상용 효과를 얻는 것입니다.

따라서 마즈 브랜드를 책임감 있게 사용할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 캠페인의 좋은 점 중 하나는 우리 브랜드가 사람들이나 지구에 악영향을 주지 않는 방법으로 사용되도록 도울 수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마즈는 마즈 사업에 가장 중요한 부분인 책임 있는 폐기, 반려 동물의 사육 및 간식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마즈는 소비자가 사람과 지구에 긍정적인 효과를 주는 제품을 선택하시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